일상을 공유하다

광주 양림동 맛집 추천! 칸세이스시! 본문

일상/맛집

광주 양림동 맛집 추천! 칸세이스시!

뚜우지 2020. 10. 6. 00:07

"광주 양림동 맛집 칸세이스시"

 

오랜만에 본가에 내려가서 초등학교 동창을 만나고 왔어요. 친구와 함께 광주 양림동에 있는 칸세이스시를 다녀왔는데요. 최근에 군산여행을 다녀오면서 해산물에 빠지게 되었어요. 그래서 초밥과 덮밥을 파는 칸세이스시를 갔어요 ㅎㅎ 칸센이스시는 양림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친구를 평일에 만나서 길거리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지만 칸세이스시 안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10분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해요.

 
 

 초밥부터 덮밥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희는 카이센동과 칸세이A를 시켰어요. 그리고 추가로 모듬튀김도 시켰어요. 튀김까지 시키면 양이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친구와 둘이서 3가지를 메뉴를 남김없이 먹었어요 ㅎㅎ 이날 그 동안 저를 너무 과소평가하고 있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ㅎ

 
 

메뉴는 세가지였지만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충분히 두명이서도 먹을 수 있는 양이였어요...!아마도..?ㅎㅎ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덮밥과 초밥의 회는 두툼하고 씹는 식감도 탱글하니 신선하고 맛있어요! 초밥뷔페나 잘못하는 곳에 가면 회가 푸석거리거나 밥은 많고 회는 얇게 나오는 경우들이 있잖아요. 그런데 칸세이스시는 그런 음식점들과 달리 밥의 양은 적고 회의 양이 더 많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추가로 주문했던 튀김도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있어요! 평소 빵가루 많이 묻어있는 튀김을 먹으면 입천장이 다 까져서 먹고나서 매번 고통을 호소했는데 여기 튀김이 거칠거나 두껍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ㅎㅎ 모듬튀김은 새우 6조각, 고구마 2조각, 단호박 2조각으로 짝수로 나와서 친구와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군산에서 연어장을 먹고나서 연어에 푹 빠졌는데요. 이렇게 김과 밥에 연어와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정말! 진짜로 맛있어요! 여기에 날치알까지 올려 먹으니 입안에서 톡톡터지는 느낌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여러분도 연어를 먹을 때 꼭 이렇게 드셔보세요.

양림동을 몇번 와본적은 있었지만 칸세이스시를 가본건 이번이 처음이였는데요. 생각 이상으로 정말 맛있어요! 저와 함께 갔던 친구는 다음날 포장해서 가족들과도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또 광주를 오게되면 그때 또 갈 생각이예요 ㅎㅎ 양림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칸세이스시를 추천드릴게요!

 

"양림사진관에서 친구와 추억 만들기"

친구와 알고지낸지도 벌써 14년이 되었는데요. 14년이라는 시간 동안 친구로 지내면서 한 번도 이미지 사진을 찍은 적이 없었어요ㅠ 그래서 이번에 처음으로 친구와 이미지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어요ㅎㅎ 이미지사진을 찍은 곳은 양림사진관이예요. 양림사진관은 이렇게 한옥 느낌이 나는 사진관으로 의상도 대여가 가능한데요. 드레스나 한복을 대여 할 수 있어서 친구나 가족들이 많이 찍는 곳이예요. 사진인화비는 한 장당 만원이고 사진보정본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사진을 받는데 걸린 시간은 추석이 껴있어서 일주일정도 걸렸어요.

이렇게 컨셉에 맞춰 둘이서 사진을 찍는 게 처음이여서 민망하기로 하고 쑥스러워서 사진을 찍는데 힘들고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막상 찍고 나니까 재미있더라구요 ㅎ 앞으로 이런 의미있는 사진들을 자주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2020/10/11 - [일상] - 광주 양림동 동굴카페 까브(CAVE) 이색카페추천!

광주 양림동 동굴카페 까브(CAVE) 이색카페추천!

"광주 양림동 동굴카페 까브(CAVE) 이색카페추천!" 친구와 칸세이스시에서 저녁을 먹은 후 케이브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까브의 내부에는 동굴이 있는 이색카페인데요. 동굴이 있는 카페라니 신��

songsj95.tistory.com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대전골 찐맛집! 인사동 이경문순대곱창  (4) 2024.02.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