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공유하다

광주 양림동 동굴카페 까브(CAVE) 이색카페추천! 본문

일상/카페

광주 양림동 동굴카페 까브(CAVE) 이색카페추천!

뚜우지 2020. 10. 11. 20:25

"광주 양림동 동굴카페 까브(CAVE) 이색카페추천!"

친구와 칸세이스시에서 저녁을 먹은 후 케이브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까브의 내부에는 동굴이 있는 이색카페인데요. 동굴이 있는 카페라니 신기하조? 저도 처음에는 친구가 추천을 해줬을 때 정말 이런 카페가 광주에 있나? 하는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가게되었어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서 카운터 옆으로 가시면 이렇게 동굴 입구가 나와요! 처음에는 드라마세트장처럼 만든 곳인 줄 알았는데 실제 동굴이였어요.

안쪽으로 더 들어오시면 이렇게 앉아서 촬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아쉽게도 이곳에서 커피를 마실 수는 없어요 ㅠ 하지만 이렇게 인생샷은 남길 수 있조 ㅎㅎ 동굴은 여행을 갔을 때나 봤었는데 이렇게 쉽게 카페에서 접할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요즘 다양한 카페들이 많이 생겼지만 인테리어도 다 비슷비슷하고 어디를 갈지 망설여졌었는데 이렇게 내부에 동굴이 있다니 신기하고 꼭 한 번 가보고싶다는 생각에 오게 되었어요.

까브카페는 동굴만 있는 게 아니라 이렇게 루프탑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루프탑은 카페를 통해 올라오시는 게 아니라 피자가게를 통해 올라오셔야해요. 저도 처음에는 피자가게로 가야한다고 했을 때는 의아했는데 루프탑은 두 가게가 공유하는 공간이더라구요. 평소 루프탑을 굉장히 좋아해서 친구와 가을바람을 맞으면서 커피를 마셨어요.

 

평소 얼죽아로 가을이나 겨울에도 꼭 차가운 음료만 마시는데 역시 가을 밤바람은 증말 춥더라구요^^ 루프탑에 올라와 아이스커피를 마실려니 너무 추워서 금방 내려왔어요....루프탑이라고 신나서 노래를 불렀는데 아쉽게 얼마 못 있고 내려왔네요 ㅠㅠ

카페 안에는 이렇게 계단식 테이블로 되어 있는데요. 동굴카페 이미지와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역시 카페에 오면 거울샷이 빠질 수 없조! 친구와 카페를 갔던 날은 평일이여서 그런지 손님들이 없어서 편하게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케이브 카페는 동굴뿐만 아니라 루프탑도 이용 할 수 있고 내부 공간도 계단식 테이블 등 평소 일반 카페에서 볼 수 없는 이색적인 인테리어가 매력인 카페예요. 광주 양림동에 카페를 찾으신다면 까브카페로 놀러오세요~!



 
 

 

 
2020/10/06 - [일상] - 광주 양림동 맛집 추천! 칸세이스시!

광주 양림동 맛집 추천! 칸세이스시!

"광주 양림동 맛집 칸세이스시" 오랜만에 본가에 내려가서 초등학교 동창을 만나고 왔어요. 친구와 함께 광주 양림동에 있는 칸세이스시를 다녀왔는데요. 최근에 군산여행을 다녀오면서 해산물

songsj95.tistory.com

 

Comments